헤더

NEWS ENTERTAINMENT 뉴스

ENTERTAINMENT 뉴스 박스미디어 엔터테인먼트의 주요 뉴스를 공지해드립니다.

제목 [한국경제TV] 마틸다, 19일 싱글 ‘넌 Bad 날 울리지마’로 컴백…독창적인 퍼포먼스 기대 조회수 646 날짜 2016.10.20

650,274.55223880597015

신인걸그룹 마틸다가 19일 새 디지털싱글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마틸다의 소속사 박스미디어는 4일 "해나, 단아, 세미, 새별로 이뤄진 4인조 걸그룹 마틸다가 오는 19일 낮 12시 각 음원사이트에 새 싱글 `넌 Bad 날 울리지마`를 선보이며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넌 Bad 날 울리지마`는 레게풍의 리듬과 파워풀한 EDM 사운드,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혼합된 독특한 장르의 곡으로 멤버 각각의 매력과 마틸다만의 독창적인 퍼포먼스를 잘 표현할 수 있는 노래라는 평이다.   

 

마틸다의 컴백은 지난 7월 6일 선보인 디지털싱글 `서머 어게인(SUMMER AGAIN)`이후 3개월여만이다. 

마틸다는 당시 여름 시즌에 걸맞는 대중적인 멜로디와 스타일리시한 레게풍의 노래로 경쾌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마틸다는 올해 3월 레트로한 느낌의 기타라인, 카니발 축제를 연상케하는 브라스 사운드 등이 매력인 `마카레나(Macarena)`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하며 색다른 매력의 걸그룹 탄생을 알렸다. 

 

특히 마틸다는 지난 봄 `마카레나`, 여름 시즌을 겨냥한 `서머 어게인`에 이어 가을에도 신곡 `넌 Bad 날 울리지마`를 발표하면서 새로운 이미지와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 가요팬들의 주목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출처: http://bit.ly/2dmZxsr

이전글 [매일경제 인터뷰] 마틸다, 올 여름엔 너로 정했어…4人4色 `매력 쩐다`
다음글 [텐아시아] 마틸다, 슈퍼창따이와 한 번 더…19일 ‘넌 Bad 날 울리지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