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NEWS ENTERTAINMENT 뉴스

ENTERTAINMENT 뉴스 박스미디어 엔터테인먼트의 주요 뉴스를 공지해드립니다.

제목 [아크로팬] 쥬스TV, 걸그룹 마틸다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커버 영상 공개 조회수 754 날짜 2016.12.26

걸그룹 마틸다가 4명의 산타 소녀로 변신했다.


24일, 쥬스TV는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이해 4명의 산타 소녀로 변신한 걸그룹 마틸다와 함께 캐럴의 정석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커버 영상을 공개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뽐낼 예정이다.

공개된 이미지 속 마틸다 멤버들은 눈 내리는 창문 앞에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의상을 입고 있다.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눈 내리는 효과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딱 맞는 영상미를 뽐냈다.

이들이 커버한 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크리스마스라면 빠질 수 없는 공식 캐럴로 마틸다만의 목소리로 재탄생시켜 듣는이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쥬스TV 측은 "이번 영상은 마틸다 멤버 4명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상큼함을 더한 것은 물론 발랄한 느낌을 표현해 부른 것이 특징"이라고 밝혀 공개될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마틸다가 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커버 영상은 24일 오후 6시, 쥬스TV 공식 SNS와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 TV, 판도라 TV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 https://goo.gl/oK7pf5

이전글 [텐아시아] '잘살아보세' 마틸다vs탈북미녀, 복싱대결 승자는?
다음글 [OSEN] [사진]걸그룹 마틸다의 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