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NEWS ENTERTAINMENT 뉴스

ENTERTAINMENT 뉴스 박스미디어 엔터테인먼트의 주요 뉴스를 공지해드립니다.

제목 [OSEN] 마틸다, 19일 데뷔 첫 쇼케이스 생중계..걸크러시 어필 조회수 684 날짜 2016.10.20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마틸다가 새 디지털싱글을 발표하고 컴백하는 가운데, 이날 개최하는 쇼케이스가 생중계된다.

 

마틸다는 19일 오후 2시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신곡 ‘넌 Bad 날 울리지마’의 공개를 알리는 쇼케이스를 연다. god 멤버 데니안의 진행과 함께 열리는 이번 쇼케이스는 박스미디어의 V앱과 마틸다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등 SNS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마틸다가 쇼케이스를 갖는 것은 지난 3월 데뷔 후 처음이다.

 

쇼케이스에 앞서 마틸다는 19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에 신곡 ‘넌 Bad 날 울리지마’를 발표하고 팬들과 만난다.

 

'넌 Bad 날 울리지마'는 레게풍의 리듬과 파워풀한 EDM 사운드,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혼합된 독특한 장르의 곡으로 멤버 각각의 매력과 마틸다만의 독창적인 퍼포먼스를 잘 표현할 수 있는 노래라는 평이다.

 

이번 노래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은 지난 7월 여름 시즌을 겨냥해 마틸다가 발랄, 경쾌한 이미지로 어필한 곡 ‘서머 어게인’을 만든 슈퍼창따이가 다시 맡았다.

 

마틸다는 지난 3월 레트로한 느낌의 기타라인, 카니발 축제를 연상케하는 브라스 사운드 등이 매력인 '마카레나‘로 가요계에 데뷔했고 7월에는 여름 시즌송 ’서머 어게인‘을 발표, 색다른 매력의 걸그룹 탄생을 어필했다.

 

쇼케이스 이후 이날 오후 7시부터 생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뮤직의 ‘쇼! 챔피언’에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seon@osen.co.kr

 

 

출처: https://goo.gl/R5aurX

이전글 [eNEWS 24]데니안, 한솥밥 후배 마틸다 위해 쇼케이스 MC 지원사격
다음글 [일간스포츠] [현장is] 풋풋→발랄→걸크러쉬…마틸다, 3단 변신 성공적